
-
难忘初恋 첫 사랑은 못잊어(1983)
- 标签:
- 剧情
- 类型:
- 电影
- 导演:
- 박호태
- 主演:
- 张美姬 / 李营河 / 金振奎
- 评分:
- 9
- 剧情:
- 연지는 남해안의 작은 섬에서 일곱 살 된 아들 성훈을 데리고 양장점을 하는 독신녀. 어느 날 뜻밖의 손님이 찾아온다. 유동민-그는 연지가 잊을 수 없는 한 맺힌 남자이다. 동민은 그녀의 눈물겨운 뒷바라지로 대학을 졸업하고 대기업에 입사하여 그 회장의 외동딸 은경과 가까운 사이가 되면서 연지를 버린 것이었다. 동민의 가정에는 결혼 7년이 지나도록 아이가 없어 고민거리였고 부부 사이의 갈등이 잦았다. 동민은 자신이 시한부 인생임을 알고 술로 세월을 보내다가 연지를 찾아온 것이었다. 뜻밖의 사실을 알게 된 연지는 가슴이 아팠지만 모질게 동민을 돌려보낸다. 동민은 쓸쓸히 임종의 순간을 맞이하는데 뜻밖에 그곳 병실로 연지와 성훈이 나타나 감격의 눈물을 흘리게 된다. 만남의 시간은 ......

-
- 主演:
- 张美姬 / 李营河 / 金振奎
- 类型:
- 悬疑
- 地区:
- 暂无
- 评分:
- 4
- 简介:
- 以前我十岁左右的时候看会哭 现在二十几了看也还是会哭...
- 评论:
- 最近大家突得很厉害,也来凑个热闹赶下潮流。我好像除了红楼梦什么的没看全过国产电视剧。这个片子很震撼,不在于画面、音响,而是剧中演员的真实感。那个许三多演活了,我知道那就是一个农村的孩子,他在这些环境下时会作出这样的事情的。其他角色也很好,像当代的兵,没有那些崇高的形象,但是很高大。最后感慨,这是面向市场的电视剧,不是面向首长。
- 估计这是第三次看了,每次看收获都不一样,这里面的好多人物都太招人喜欢了,班长史今,伍班副伍六一,连长高城,老A袁朗,一个个都很鲜活。