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노란 손수건(1995)
- 标签:
- 爱情 / 情色
- 类型:
- 电影
- 导演:
- 김정철
- 主演:
- 评分:
- 9
- 剧情:
- 태수는 강간치한을 폭행치사하여 징역7년을 선고받고 형기를 마치고 출감하는 날, 옛애인 주희를 생각한다. 진철은 삼수생으로 방황하다 가수지망생 아영을 만나도 태수의 과거를 듣고 주희를 같이 찾아나선다. 태수는 출감직전 주희에게 편지를 띄었는데 행여나 하는 마음에 아직도 자신를 기다린다면 집문앞에 노란손수건을 걸어놓으라는 내용의 편지였다. 우여곡절 끝에 찾아간 집앞 지붕에는 노란손수건이 꽃같이 널려있는 것이 아닌가. 진철과 아영은 기뻐서 뜨거운 환성을 지르며 축하해 준다. 태수는 떨리는 마음으로 찾아 올라가는데 주희는 태수의 딸을 낳고 혼자서 키우고 있었던 것이다. 딸의 손을 잡고 안으로 들어서는 모습을 지켜보는 진철과 아영은 뜨거운 입맞춤을 나누며 자신들도 새로운 삶을 약속......
不錯,已收藏
经典韩国老片
三星:寂寞公路,记忆之旅,寻找回来的世界....
无
哪位兄弟有片源??
480p

-
- 主演:
- 类型:
- 纪录,短片
- 地区:
- 美国,美国
- 评分:
- 无
- 简介:
- 暂无...
- 评论:
- 并没有觉得剧情有多好,世界观一会儿推理一会儿奇幻,其实是蛮让人不爽的,案情细想全都不合理。故事推进也有问题,快到最后几集了都没有产生一口气追下去的紧张感。最后一集更是蛋疼,小河神莫名其妙加入魔古道傻子观众都知道是苦肉计,这种完全没有悬念用脚指头都能猜到的剧情就不要这么一本正经地让观众猜了。当然整个剧的风格质感确实是很厉害,尤其对于天津三教九流的民俗展示也让人看得津津有味。但这个分数嘛,我只能说是同行衬托得好。
- 颜值弥补了演技,制作精良弥补了部分剧情拖沓。如果国产剧都像网剧这么有良心,谁还那么费劲看美剧?这片子虽说离神剧还有点距离,但是绝对算得上好看。可以吊打闪电侠等一系列美漫系列。毕竟美漫都是套路,而这个处处都是意外。最后说一句,小神婆圣童设定棒呆,以及丁卯从来没想过为啥自己没有妈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