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女性上位时代 여성상위시대(1969)
- 标签:
- 剧情
- 类型:
- 电影
- 导演:
- 申相玉
- 主演:
- 南贞妊 / 南宫远 / 朴严 Am Park
- 评分:
- 9
- 剧情:
- 촉망받는 연구원인 이상호(남궁원)는 부부는 동등해야 하고, 때로는 아내가 상위를 차지해야 부부가 행복하다는 신념을 가진 채 그렇게 살기 위해 부단히 애쓰고 있다. 그의 아내인 현숙(남정임)은 여자가 부엌에만 파묻혀 살면서 시집의 간섭에 시달리던 시대는 지났다고 하면서, 좀더 인간답게 살고 싶다는 바람과, 가정의 형편에도 큰 도움이 될 것이라는 생각으로 패션모델의 직업세계에 나선다. 어린 아들을 묶어놓고 쇼핑을 한다거나 남편 뒷바라지에 소홀한 현숙에 대해 상호의 시집 식구들은 불만이 많은데, 특히 의사인 그의 형(박암)은 상호에게 이혼을 종용하며, 자신의 지인인 송화백의 조카딸이자 대재벌의 딸인 미경과 맺어졌으면 하는 바람을 적극적으로 드러낸다. 모델 일을 하면서 현숙은 바......

-
- 主演:
- 南贞妊 / 南宫远 / 朴严 Am Park
- 类型:
- 历史
- 地区:
- 暂无
- 评分:
- 9
- 简介:
- 悬疑剧节奏把控不好真的是看不下去。...
- 评论:
- 一直在认真破案,又好像一直什么也没破出来,除了吊观众胃口,真的一无是处。最后的父子凶手,也实在是牵强,案件的坑,是一个也没填平。看案发现场,就应该想到从艺术绘画角度调查,这么一目了然的线索,竟然到最后一集用一种极其偶然的方式引出,到底是谁在充当傻子啊?
- 故事结构好像已经拍过好几部类似的了,集中办老案子,因为hexie社会已经没有新案件发生了吧。陈晓放弃当帅哥以后,有点谢霆锋的感觉(不是夸)。只是为什么这一部看起来很奇怪,像一个急于展示自己不是gay的男人,慌乱扭捏,虚假toug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