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그 여자의 숨소리(1995)
- 标签:
- 剧情 / 情色
- 类型:
- 电影
- 导演:
- 방순덕
- 主演:
- 评分:
- 9
- 剧情:
- 다영은 재벌그룹 노회장의 후처로 들어가 소영이란 딸을 낳는다. 그러나 무녀의 피가 흐르고 있는 그녀는 무의식적으로 남자를 찾아 헤매며, 나이트클럽과 길거리에서 온갖 남자들을 유혹하여 육체적 쾌락을 즐긴다. 여기에 다영이 대학시절 순수하게 사랑했던 화가지망생 민우가 등장한다. 노회장이 죽은뒤 그의 뒤를 이어받은 아들은 자신의 나이 또래인 계모의 무분별한 행동에 뒷수습을 하고, 그녀의 애정행각을 뒤쫓으며 사진을 찍어 협박의 도구로 이용하는 사기꾼의 협박을 받으면서도 그녀를 감싸려 애쓴다. 한편 다영은 화냥기로 인해 조리돌림으로 최후를 마치는 옛여인의 환영에 사로잡히는 등 정신적 장애를 보인다. 노회장의 아들은 이런 그녀를 민우와 함께 외국으로 보내 보금자리를 꾸며준다....

-
- 主演:
- 类型:
- 暂无
- 地区:
- 美国
- 评分:
- 无
- 简介:
- 暂无...
- 评论:
- 这是看导演拍的第四部作品了!小短剧有亿点东西哇,镜头、配乐、影调审美在线,导演短篇叙事功底不错,演员演技较差,虽然整体来讲仍显稚嫩,但瑕不掩瑜!
- 啊啊啊!我是土狗我爱看!这也太甜了吧自己捡媳妇儿回来养,男主的形体颜值啥的都好杀啊,嘴角都快咧到后脑勺了!一开始是刷到了剪辑的片段看设定蛮有意思的。女主是奶奶的小甜妹,演技我觉得至少我一口气9集下来是没有特别出戏的。美术组可以说是用心上大分了,看得出来一些置景道具都很精美啊。画面都拍的好美啊构图、打光啥的很舒服,氛围感营造的太有感觉了。这设定我还是蛮有趣的,女主是甜妹但不是那种没脑子的傻白甜。唯一不好的就是又要等更新了而且一集才这么点儿能不能的加更直接上全集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