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妈妈,我爱你 엄마를 부탁해(2021)
- 标签:
- 剧情 / 短片
- 类型:
- 电影
- 导演:
- 主演:
- 文瑞妍 / 유채온 / 채승우 / 최유희 / 조유정
- 评分:
- 9
- 剧情:
- 대구의 낡은 양옥에서 오랜 벗 반려견과 함께 살고 있는 내돈내산 나홀로라이프를 즐기는 85세 정말임 여사. 외아들 종욱이 오랜만에 서울에서 내려온다기에 이것저것 준비하다 팔이 부러지고, 이 사고로 요양보호사 미선을 들이게 된다. 정말임 여사는 자식한테 신세지는 것도 싫고 남하고 지내는 것도 불편해 한사코 미선을 돌려보내라며 고집을 부리고, 엄마가 걱정돼 CCTV까지 설치한 종욱은 그런 엄마가 답답하기만 하다. 한편 정말임 여사는 미선이 온 후로 물건이며 반찬까지 사라지는 것 같은데 물증은 없고, 또 아들보다 더 살갑게 자기를 챙기는 미선이 기특하기도 하고, 그렇게 둘은 화해와 마찰을 반복하며 진짜 모녀 같은 사이가 되어 간다. 그러다 종욱 가족이 불쑥 찾아온 명절날, 며느......

-
- 主演:
- 文瑞妍 / 유채온 / 채승우 / 최유희 / 조유정
- 类型:
- 暂无
- 地区:
- 美国
- 评分:
- 无
- 简介:
- 暂无...
- 评论:
- 纯粹是冲着俊子来的。原著我也看了,感觉很考验编剧水平,变好了就是爆款,编呲了就是两个受虐狂的爱情。书里爱情和权谋看得出作者是更想写成权谋,可是作者笔力有限,权谋写得很幼稚,大家都是看过GOT的,整点小儿科实在糊弄不了观众了。我觉得还是更突出爱情比较讨喜,可是原著写爱情太清汤寡水,cp感不浓烈,所以还是要看编剧怎么取舍改造。一定要给我家俊子好好改啊!
- 特效差,滤镜白,剧情就是流水线古偶。都2023了,古偶能不能不要就想着找流量演员撑场,多点投入在剧本制作上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