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怪兽大战争 괴수대전쟁(1972)
- 标签:
- 动画
- 类型:
- 电影
- 导演:
- 용유수
- 主演:
- 评分:
- 9
- 剧情:
- 전세계 도시를 차례로 삼켜버리는 공포의 괴수들!! 인류 멸망 직전에 등장한 정의의 용사 「슈퍼 자이안트」!! 21세기 어느 무렵 핵보유국들은 새로 발견한 행성 ‘그라디오라스’의 엄청난 지하자원을 둘러싸고 치열한 경쟁에 들어갔지만, 탐사 로켓을 발사할 때마다 알 수 없는 괴수들이 나타나 그라디오라스 별에 대한 탐사를 중지하라는 경고와 함께 주요 건물들의 파괴를 일삼는다. 이때 미확인 괴수들의 정체를 연구하던 백림대학의 ‘하인리히 박’ 교수는 그 괴수들의 뇌에 인조뇌가 이식되어 누군가의 명령을 받는다는 사실을 알아내고 그것을 파괴할 수 있는 감마 레이더를 발명하게 된다. 하지만 그 사실을 알아차린 국제 범죄조직 ‘스팩터’의 에른스트, 그리고 그의 부하 X-1은 박교수의 아들을......

-
- 主演:
- 类型:
- 文艺
- 地区:
- 暂无
- 评分:
- 3
- 简介:
- 第二季拜托拜托🥺杨谨华那么靓!我爱妈咪✌🏻...
- 评论:
- 漫画味太重太重太重,每一个故事似乎都能找到一些其他故事的蛛丝马迹,这种熟悉的感觉让我体会到网飞和爱奇艺的区别。全剧都没有提过剧名这么个身份,所以这个剧名真D怪。最后一个故事找一个泰国人来演的意义是什么,好歹搞一个泰国恐怖元素来看看啊,不然总觉得是资本在推新人似的。
- 二刷会发现很多很多的细节伏笔,真是部好剧!喜剧很难拍,导演亲手画的可爱分镜非常好的把握住了喜剧的节奏。蒲一永和曹光砚这对单线条善良学渣配呆萌可爱学霸的cp磕的太过瘾,这不比原耽更好磕?!没有第二季的话,我真的会变成执念,每晚飘到导演耳边幽幽的重复着“帮我~帮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