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同居爱 동거(2006)
- 标签:
- 爱情
- 类型:
- 电影
- 导演:
- 이필립
- 主演:
- 하소연 / 조이 / 현의
- 评分:
- 9
- 剧情:
- 잘나가는 에로배우인 혁민과 동거하는 지수, 정신적 사랑만을 강조하며 육체적으로는 사랑하려하지 않는 혁민 때문에 지수는 항상 불안하고 불만에 차 있다. 반면에 혁민은 지수를 사랑하지만 자유롭고 싶은 자신을 속박하려는 지수를 계속 설득한다. 어느날 밤, 혁민과의 무미건조한 관계에 염들이 난 지수는 우연히 들른 카페에서 인우를 만난다. 인우와의 두 번째 만남에서 섹스를 나눈 지수는 혁민에게서 느낄수 없었던 감정을 느끼지만 인우가 혁민을 대신 할 수 없기에 지수는 인우를 잊기로 한다. 한편, 혁민은 병원에 다니는 지수에게 몰핀을 구해달라고 부탁하고, 점점 혁민과의 사랑에 회의 느끼던 지수는 같은 병원 동료인 이선생과의 SM섹스에 눈을 뜨게 된다. 여태까지 한번도 느껴보지 못했던 ......

-
- 主演:
- 하소연 / 조이 / 현의
- 类型:
- 短片
- 地区:
- 德国
- 评分:
- 5.9
- 简介:
- 暂无...
- 评论:
- 今天帝都下雪了,虽然是小雪,我又想起了她,想起了这部剧。五年多了,时间让我成熟,让我没有那么爱这个故事了,但却也自动给这个故事加上了滤镜,让我不忍心再去挑它的不足。这部剧影响了我太多,我不会再重温它,但也不会忘记它,就让它留在我的记忆里吧。一眼之念,一念执着,注定就此飞蛾扑火。
- 立意很高的穿越剧,现在来看也很有意义。对于现代人被迫穿越到古代,格格不入又不得不随波逐流的一生写得淋漓尽致。穿越对于现代人来说,真是“金手指”吗?在不能改变的历史之下,反而只能清醒着看着关心的人落入既定的结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