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国境之王 국경의 왕(2019)
- 标签:
- 类型:
- 电影
- 导演:
- 임정환
- 主演:
- 金玺碧 / 赵显哲
- 评分:
- 9
- 剧情:
- 영화를 공부했던 유진은 오래된 친구를 만나러 폴란드에 왔다. 영화를 공부했던 동철도 오래된 친구를 만나러 우크라이나에 왔다. 그들은 홀로 유럽을 여행하다가 각자의 도시에 머무르게 되었고, 며칠 뒤 그곳에 오기로 했다는 각자의 대상을 기다린다. 기다림의 며칠간, 유진과 동철은 도시를 여행하며 낯선 거리와 뜻밖의 사람, 오래된 예술품들을 만난다. 그들이 바라보는 도시는 전혀 다른 곳이지만, 그들의 시선은 종종 겹쳐져 보인다. 때때로 그들은 각자 만들고 싶은 영화를 상상하며 글을 쓴다. 유진의 이야기에서는 남자배우(동철)가, 동철의 이야기에서는 여자배우(유진)가 주인공으로 등장한다. 그들의 이야기에는 시베리아에서 건너왔다는 고려인 유령도 나온다. 그사이 그들이 기다리던 대상은 ......

-
- 主演:
- 金玺碧 / 赵显哲
- 类型:
- 暂无
- 地区:
- 评分:
- 简介:
- ...
- 评论:
- 不是正经悬疑剧,更像是女性剧,凶手和受害者都不重要,重要的是那个时代特殊职业下女性的遭遇。六个女人的设定,各有各的难处,倒是会想起《赤线地带》,不过这里的六个女人之间多是狗血多角恋,还是落了下乘。林森北路这个地方很有意思,又叫五木条通(因为林森有五个木),之前去台湾的时候就住在这里,订酒店的时候根本不知道。很久之后跟朋友聊才知道原来这个地方有点红灯区的意思。当时确实有很多日式小酒吧,还挺好奇的,但是没敢进去。。
- 好多现代梗啊,台词也太现代化了吧,那个时候每个台都在播,原来那么一般,真的是有童年光环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