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在回忆中盖房子的女人 여자는 추억속에 집을 짓는다(1991)
- 标签:
- 剧情
- 类型:
- 电影
- 导演:
- 하주택
- 主演:
- 유혜리 / 정승호 / 박찬환
- 评分:
- 9
- 剧情:
- 호텔의 홍보과장으로 일하는 지숙과 대학 전임강사인 기현은 아무 문제가 없어 보이는 부부이다. 그러나 아버지와 가정부의 불륜을 목격한 충격으로 아이를 가질 수 없는 기현은 의처증세을 보이고, 지숙에게는 진정으로 사랑했던 기현의 절친한 친구 해일의 추억이 남아 있다. 지숙과 해일의 사랑을 지켜보던 기현이 해일의 군복무기간중 짝사랑해 온 지숙과 결혼하지만, 지숙의 마음에는 그의 자리가 없는 것이다. 그런데 그동안 외국에 나가 있던 해일이 갑자기 귀국, 지숙이 근무하는 호텔이 머물면서 그녀를 만나기 시작한다. 불치의 병으로 자신의 생명이 얼마 남지 않았음을 아는 해일은 항상 소극적이었던 예전과 달리 지숙에게 사랑을 고백한다. 사랑을 확인하고픈 마지막 소원을 안고 고국에 돌아온 해......

-
- 主演:
- 유혜리 / 정승호 / 박찬환
- 类型:
- 历史
- 地区:
- 暂无
- 评分:
- 3
- 简介:
- 挺搞笑的哈哈哈哈哈,就是陈星旭的台词总有一股王自健味...
- 评论:
- 一开始剧情有点水,后面真香了!男女主之间的感情非常动人,男女主演技也在线!这部是仙偶版的上错花轿,看着看着居然到后面发现哎?这剧有点子搞笑啊,剧情还有点支撑人物啊?(尤其女主上书囊学习用法术生花那段有点意思)男女主爱的合情合理啊? 男主的四种切片性格演的蛮好啊?女主虽然微胖但还算灵动可爱也是能代入剧情的。尤其辣目出来之后剧情挺好玩不糖水,男女主的感情很微妙有逻辑还不错!
- 太好看了!!看了第一集就觉得节奏太对了,继《香蜜沉沉烬如霜》之后,第二部让我觉得非常非常好看的古偶,里面的姐妹情让人忍不住落泪好几回,现在已经看了二十几集,还是觉得非常优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