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乘UFO来的外星人王子 UFO를 타고온 외계인 왕자(1984)
- 标签:
- 科幻 / 动画
- 类型:
- 电影
- 导演:
- 조민철
- 主演:
- 评分:
- 9
- 剧情:
- 우연히 현이,예니,똑이는 초록별의 초청을 받고 우주여행을 떠나게 된다. 초록별에 도착한 현이 일행은 붉은 별의 애꾸눈에게 용기를 빼앗겨 우울하게 지내던 비잔틴왕자를 만나게 된다. 비잔틴 왕자의 슬픈 사연을 들은 일행은 애꾸눈과 대결하여 위해 붉은 별로 향한다. 애꾸눈의 초능력으로 일행은 감옥에 갇혀 죽을 운명에 처하지만, 비잔틴 왕자의 힘으로 탈출에 성공하게 된다. 셋은 지혜를 써 애꾸눈의 약점을 알아내 애꾸눈을 없애고 무사히 초록별로 되돌아온다. 초록별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낸고 비잔틴왕자와 현이 일행은 지구에 오게 된다. 그러나 돌아온 그들은 서커스단에 떨어지면서 사람들의 큰 이목을 끌게 되면서 외계인을 이용하려는 사람들로 탓에 비잔틴의 목숨에 위협을 느끼게 된다. 어쩔......

-
- 主演:
- 类型:
- 家庭
- 地区:
- 暂无
- 评分:
- 8
- 简介:
- 烂成这样还这么多五星是真的牛逼,这踏马叫古装片,都不辣眼吗?...
- 评论:
- 任敏并非通俗意义上的美女,但演技尚可,无需过于苛刻,看得出来在努力的接肖战的戏,但要承认和刘亦菲这种仙女还有蛮大差距的,加油吧。
- 很不错的一部剧,算是一部传统意义上的仙侠剧,仙为皮,侠为骨。在即将颠覆的王朝末期,男主为护天下苍生不惜一己之身弑神。也没有扶大厦于将倾的爽文,而是不可遏制的洪流前,我仍愿意为了天下苍生奉献微薄力量,哪怕是飞蛾扑火!我印象深刻的两句台词,一是耕者有其田,织者有其杼,居者有其庐,老幼有从依,黔首不曾愚,言者无忧惧,各尽奇才,承古萌新,我民之安将如日之恒久,与国之泰定如星之璀璨!这是我们国人一直追求的天下大同的社会。二是学法者何为?以拯黎元危难!